유니온
> 온라인문의
 
작성일 : 20-09-22 18:54
[스포츠렌스] 리버풀과 토트넘 중 누가 더 좋은 이적시장을 보냈는가?
 글쓴이 : WIOa4802
조회 : 1  

image.png [스포츠렌스] 리버풀과 토트넘 중 누가 더 좋은 이적시장을 보냈는가?


리버풀은 이번 주 초까지 바이에른 뮌헨과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티아고 알칸타라와 디오고 조타의 이적설이 비교적 잠잠했다.


알칸타라와 조타는 지난달 올림피아코스에서 코스타스 치미카스가 도착한 후 리버풀의 두 번째, 세 번째 이적 시장의 주요 계약자가 되었다. 알칸타라는 확실히 미드필드에서 그의 존재는 그들이 그들의 타이틀을 방어하기 위한 탐색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다른 경쟁자들보다 우위를 제공할 것이다.

알칸타라는 그의 화려한 경력 동안 몇 번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차지했고 그는 미드필더의 중심부에서 경기를 통제할 때 가장 뛰어난 선수 중 한 명이다.?

한편 역습에 한몫을 해 공격적 부분에서도 기여할 수 있었다. 알칸타라는 패스 정확도가 뛰어나고 경기당 평균 6개 이상의 중거리 슛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지난 시즌 독일 정상급 비하여 그 어느 미드필더보다 많았다.

또한 조타의 영입도 있었는데, 좋은 영입을 해냈다. 조타는 지난 시즌 울브즈에서 16골을 넣었고 모하메드 살라, 사디오 마네, 호베르토 피르미노의 로테이션 자원이 될 것이다. 첫번째 영입생인 치미카스또한 로버트슨의 백업이 될 것이다.

이에 비해 토트넘 홋스퍼는 올 여름 5명 영입에 성공했다. 조 하트는 위고 로리스의 뒤를 잇는 세컨 키퍼 역할을 할 것 같지만, 남은 영입생들은 시즌 진행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맷 도허티와 세르히오 레길론은 각각 오른쪽과 왼쪽 윙백 포지션을 강화하기 위해 영입됐으며, 레길론은 레이튼 오리엔트와의 주중 리그컵 3라운드 경기로 데뷔전을 치를 수 있다.

다른 곳에서는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가 사우샘프턴에서 이적해 이미 미드필더 자리를 굳혔지만, 주요 관심사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온 스퍼스에게 상당히 극적인 복귀를 한 가레스 베일이다.

2007~2013년 스퍼스에서 활동했던 베일은 임대 계약으로 클럽에 다시 영입됬지만, 많은 경기를 뛸 수 있을 지는 미지수이다. 베일은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차례 곤욕을 치렀으며 현재 국가대표 경기에서 무릎 문제가 발견되어 적어도 10월 중순까지 뛰지 못할 것이다.

스퍼스는 베스트 일레븐을?직접 강화할 수 있는 영입을 많이 만들었지만, 리버풀은 티아고의 영입으로 완전한 이적시장을 보냈다.

리버풀은 선발 조합을 확정했고 티아고의 영입은 프리미어리그 왕좌 유지 가능성을 높일 것이다. 반면 스퍼스는 지난 시즌부터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들의 영입에도 불구하고, 토트넘은 그들의 공격 로테이션 진을 크게 개선하지 못했다. 베일은 팀의 업그레이드를 할 것이고 그들의 희망은 해리 케인, 손흥민 같은 선수들과 함께 그를 건강하게 하고 4위를 이루어내는 것이다.






신규 채팅사이트 소개
카톡친구 돌싱카페 동영상채팅 외로움 가가챗 조건가격 40대채팅어플 라오스여성 윙크팅 사랑의짝대기 조건카톡 썸티비 무료인터넷채팅 넷미팅 20대소개팅사이트 친구만남어플 한글체팅 10대채팅방 외로울때 배트남여성 세이 메일친구 채팅앱추천 공짜채팅 여자꼬시는법 중년만남 무료소개팅사이트 성방 중년채팅 중국재혼 소개팅 어플 순위 다문화가족사례 가가 조건앱 무료소개팅어플 일본남자와결혼 폰팅 인천친구만들기 게임체팅 여자애인구함 섹파구하기 체팅방 전화채팅 섹파만드는 방법 무료애인만들기 온라인미팅사이트 설레임소개팅 체팅방 당일만남 돌싱모임 일요산행 부산만남 혼자만의여행 pc랜덤챗 번개 유부남유부녀만남 무료채팅추천